상단여백
HOME 만들어가는세상 정책
경기도, 유망 중소기업 뷰티제품 개발 지원한다.
  • 이진 기자
  • 승인 2019.03.13 13:02
  • 댓글 0
경기도청 @Kg-s

[핸드메이커 이진 기자] 경기도가 K-뷰티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2019 뷰티제품 연구개발 지원사업’을 추진하여 올해 총 15개 기업의 뷰티제품 개발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뷰티제품 연구개발 지원사업’은 기술개발에 어려움을 겪는 도내 뷰티분야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제품·기술 연구를 지원함으로써, 신제품 개발 및 제품 고도화를 실현하고자 2017년부터 경기도가 추진하고 있는 사업이다.

올해 지원대상은 총 15개사로, 사업화 유망 아이템과 성장 잠재력을 갖춘 화장품 제조 중소기업들 중 경기도에 본사 및 공장이 소재한 업체면 참여가 가능하다.

최종 선정된 업체에게는 화장품 원료 성분소재 개발, 제형기술 개발, 제품 기능개선, 용기 개발 등 다양한 뷰티분야 연구개발에 필요한 직접비를 최대 1,400만원까지 지원한다.

최계동 도 혁신산업정책관은 “이 사업은 뷰티산업 제품 고도화 및 매출증진에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뷰티분야 중소기업의 기술 경쟁력 강화를 위한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지원해 우리나라 뷰티 시장을 대표하는 경기도 기업을 발굴·육성해 나가는데 힘쓰겠다”라고 밝혔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오는 4월 3일 오후 5시 까지 (사)경기중소기업연합회로 신청서를 제출하면 되며, 구비서류는 (사)경기중소기업연합회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중소기업연합회로 문의하면 된다.

이진 기자  jin2ya2002@naver.com

<저작권자 © 핸드메이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목조주택 시공에 필요한 것은 모두 담은 ‘알기 쉬운 목주주택 시공가이드’
목조주택 시공에 필요한 것은 모두 담은 ‘알기 쉬운 목주주택 시공가이드’
금천구 시설관리공단, 찾아가는 DIY 교실 진행
금천구 시설관리공단, 찾아가는 DIY 교실 진행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