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04-11 10:40 (일)
빛나는 여행 지구별 자수 아쿠픽투라의 프랑스 자수
상태바
빛나는 여행 지구별 자수 아쿠픽투라의 프랑스 자수
  • 이진 기자
  • 승인 2019.04.18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아 저/ 아이생각 출판

[핸드메이커 이진 기자] 수채화 자수로 새로운 작품을 만드는 아쿠픽투라 김현아 작가의 첫 자수 책인 '빛나는 여행 지구별 자수'가 출간 된다.

'바늘 그림'이라는 뜻을 가진 아쿠픽투라의 초록별 지구의 모든 모습을 담아낸 지구별 여행 자수로 자신만의 핸드메이드 소품을 만들어 볼 수 있다.

자수를 처음 시작하는 초보자들을 위해 시작하기 전 준비해야 할 도구부터 실 뽑는 법과 매듭 짓는 법, 자수를 마무리하는 방법까지 저자가 직접 그린 일러스트로 상세하게 설명하고 있으며,  쉽게 익힐 수 있는 21가지 기본 스티치 연습으로 초록빛 지구별의 여러 모습을 따라 본격적인 작품 만들기가 가능하다.

열두 달 탄생화 양말, 사계절을 담은 티코스터, 지구에 사는 여러 사람의 얼굴을 담은 싸개단추, 깃털과 나뭇잎 오너먼트 등 주변에서 쉽게 찹아볼 수 있는 것부터 공룡 액자와 인어, 요정 책갈피 등 만날 수 있는 지구의 모습도 담겨있다. 

실사이즈 도안을 수록하고 있어 도안을 따라 놓은 자수가 완성되면 다양한 방법을 활용해 자신만의 소품 만들기가 가능하다.

멋지고 예쁜 기성품을 봐도 뭔가 1%부족함을 느끼는 이들에게 자수와 수공예를 꼭 추천한다는 김현아 작가는 '아쿠픽투라와 함께 하는 수채화 자수' 온라인 클래스에서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