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만들어가는세상 도서&공연
기분 좋은 바스락, ‘페이퍼크래프트를 하나씩 하나씩 알기 쉽게’
  • 최미리 기자
  • 승인 2018.12.05 13:32
  • 댓글 3
저자 최은영, 동양북스 출판

[핸드메이커 최미리 기자] 국내 최고 감성 크리에이터와 함께하는 종이아트 ‘페이퍼크래프트를 하나씩 하나씩 알기 쉽게’가 출간 됐다.

현재 페이퍼 아트관련 서적은 아이들용이 대부분으로 성인을 위한 책은 별로 없다. 이 책은 소소한 취미를 원하는 성인을 대상으로 완성도 있는 25개의 페이퍼크래프트 작품을 만드는 방법을 소개한다.

실제 작품에 사용한 두께와 질감의 종이와 도안과 함께 들어 있어 바로 잘라 만들 수 있고, 만드는 방법이 친절한 설명과 함께 사진으로 나와있어 그대로 따라가기만 하면 어렵지 않게 처음하는 사람도 쉽게 종이 작품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초보자가 가장 어려워하는 ‘커팅’도 종이 모티브를 자르며 연습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아울러 페이퍼크래프트에 알맞은 종이정보와 추천종이 리스트도 확인 할 수 있다.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고 싶을 때, 방 분위기를 바꾸고 싶을 때, 거창한 재료 없이 간단히 취미를 즐기고 싶을 때 페이퍼크래프트로 특별한 작품을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 인테리어 소품으로 손색이 없는 감성적인 작품이 가슴 한 켠을 따뜻하게 데워주니 말이다.

200만 누적 유튜브 뷰어가 선택한 감성 소품을 만드는 이 책의 저자인 최은영 작가는 사랑지킴이 은별이란 이름으로 현재 유튜브와 네이버 카페에서 활동하며 클래스를 운영하고 있다.

최미리 기자  myry92@naver.com

<저작권자 © 핸드메이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미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3
전체보기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추운 겨울 속, 업싸이클로 탄생한 누비의 지혜
추운 겨울 속, 업싸이클로 탄생한 누비의 지혜
서울 각지 한강공원서 철새들을 맞이해 다양한 생태학습 프로그램 운영
서울 각지 한강공원서 철새들을 맞이해 다양한 생태학습 프로그램 운영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