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만들어가는세상 도서&공연
기분 좋은 바스락, ‘페이퍼크래프트를 하나씩 하나씩 알기 쉽게’
  • 최미리 기자
  • 승인 2018.12.05 13:32
  • 댓글 3
저자 최은영, 동양북스 출판

[핸드메이커 최미리 기자] 국내 최고 감성 크리에이터와 함께하는 종이아트 ‘페이퍼크래프트를 하나씩 하나씩 알기 쉽게’가 출간 됐다.

현재 페이퍼 아트관련 서적은 아이들용이 대부분으로 성인을 위한 책은 별로 없다. 이 책은 소소한 취미를 원하는 성인을 대상으로 완성도 있는 25개의 페이퍼크래프트 작품을 만드는 방법을 소개한다.

실제 작품에 사용한 두께와 질감의 종이와 도안과 함께 들어 있어 바로 잘라 만들 수 있고, 만드는 방법이 친절한 설명과 함께 사진으로 나와있어 그대로 따라가기만 하면 어렵지 않게 처음하는 사람도 쉽게 종이 작품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초보자가 가장 어려워하는 ‘커팅’도 종이 모티브를 자르며 연습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아울러 페이퍼크래프트에 알맞은 종이정보와 추천종이 리스트도 확인 할 수 있다.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고 싶을 때, 방 분위기를 바꾸고 싶을 때, 거창한 재료 없이 간단히 취미를 즐기고 싶을 때 페이퍼크래프트로 특별한 작품을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 인테리어 소품으로 손색이 없는 감성적인 작품이 가슴 한 켠을 따뜻하게 데워주니 말이다.

200만 누적 유튜브 뷰어가 선택한 감성 소품을 만드는 이 책의 저자인 최은영 작가는 사랑지킴이 은별이란 이름으로 현재 유튜브와 네이버 카페에서 활동하며 클래스를 운영하고 있다.

최미리 기자  myry92@naver.com

<저작권자 © 핸드메이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미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3
전체보기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전주 먹거리와 유럽 내추럴와인의 만남 '전주 푸드 앤 내추럴와인 페스티벌' 열린다.
전주 먹거리와 유럽 내추럴와인의 만남 '전주 푸드 앤 내추럴와인 페스티벌' 열린다.
[세계의 이색 축제] 일본의 전통 인형 축제 '히나마츠리'
[세계의 이색 축제] 일본의 전통 인형 축제 '히나마츠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