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10-21 14:55 (목)
‘세상에 나를 알리다!’ 문화예술네트워크 위드, 아티스트 콜라보 프로젝트 참가자 모집
상태바
‘세상에 나를 알리다!’ 문화예술네트워크 위드, 아티스트 콜라보 프로젝트 참가자 모집
  • 전은지 기자
  • 승인 2021.03.29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 마포구서 행사, 전시, 공연 가능한 만 39세 청년 예술인 대상

[핸드메이커 전은지 기자] 코로나로 인해 예술계 공연과 행사가 축소되는 요즘, 청년 예술인들에게 자신의 작품을 선보일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

예술인들을 위한 예술행정 전문 서비스와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문화예술네트워크 위드는 글로벌 하드케이스 브랜드 펠리칸프로덕츠코리아와 함께 ‘아티스트 콜라보’ 프로젝트에 참여할 청년 예술인들을 모집한다.
 

문화예술네트워크 위드 제공
문화예술네트워크 위드 제공

이번 프로젝트의 슬로건은 ‘THIS IS ME’로, 자신만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할 수 있는 펠리칸 케이스처럼 아티스트로서 ‘세상에 ‘나’를 알리다!‘라는 특징을 담고 있다.

아티스트로서 목표가 있는 만 39세 이하의 청년 예술인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서울시 마포구 지역에서 행사, 전시, 공연 등이 가능해야 한다.

모집분야는 음악, 미술, 목공, 일러스트, 도예, 사진 영상 등 예술 전반이며, 지원을 원하는 사람은 오는 4월 7일까지 문화예술네트워크 위드 홈페이지와 블로그에서 관련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해 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선정된 예술인에게는 ▲펠리칸 커스텀 하드케이스 지원 ▲전시/공연/퍼포먼스를 위한 공간 지원 ▲펠리칸코리아와 후원사를 통한 행사 및 홍보 지원 ▲아티스트 네트워크 행사 초청 등의 활동 혜택이 주어진다. 선발공고는 4월 9일 개별연락된다.

문화예술네트워크 위드 관계자는 “청년 아티스트의 예술활동을 지원하는 이번 아티스트 콜라보 프로젝트를 통해 온, 오프라인으로 자신을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얻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프로젝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위드 홈페이지, 블로그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