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11-30 11:30 (월)
수공예 전문 매거진 'HAND' 창간과 함께 크라우드 펀딩 진행
상태바
수공예 전문 매거진 'HAND' 창간과 함께 크라우드 펀딩 진행
  • 김서진 기자
  • 승인 2020.11.09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공예 전문 매거진 <HAND> /<HAND>텀블벅 페이지 

[핸드메이커 김서진 기자]   공방과 작가들의 이야기를 엮는 수공예잡지 'HAND'가 창간과 함께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한다.

우리나라만의 수공예 및 공방을 다루는 전문 매거진이 없다는 것이 항상 아쉬웠던 'HAND'의 창작자 이상은 작가는 우리나라에도 수없이 많은 수공예 분야가 있고 숨은 실력자들도 많다는 것을 소개하고 싶다는 생각에 매거진을 출판한다고 밝혔다. 

손끝으로 무언가를 만들어내는 기쁨. 이 하나 때문에 공방을 찾던 이상은 작가가 스스로 공방 마니아가 되어, 전국의 공방을 2년 넘게 1,500여 곳을 다니며 만난 사람들의 이야기를 'HAND'에 담았다. 

창간호 'HAND'에서는 목공방 스페셜을 시작으로, 수공예 작가 인터뷰, 공방 탐험기, 수공예를 즐기는 사람들의 작품 갤러리를 비롯해 공방 및 공예 전시회, 책까지 아우르는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 자신이 운영하는 공방세상 카페 회원들의 작품도 매거진에 같이 실어 내용을 더욱 알차게 구성했다. 

'HAND'에서는 차차 더 다채로운 내용을 담을 예정이며, 공방과 수공예를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더 풍부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HAND'는 텀블벅에서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중이며, 금일 기준 목표금액 50만원의 385%달성 중이다. 창간호 펀딩은 11월 21일까지 진행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