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4-01 12:51 (수)
한국도자재단, 이천 세라피아·여주 도자세상 신규 입점 업체모집
상태바
한국도자재단, 이천 세라피아·여주 도자세상 신규 입점 업체모집
  • 최미리 기자
  • 승인 2020.02.26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핸드메이커 최미리기자] 한국도자재단이 이천 세라피아 도선당과 여주 도자세상 쇼핑몰 내 신규 입점 업체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천 도선당과 여주 도자세상은 최소한의 운영비로 도예 작가에게 도자 전문 유통망을 제공하여 판매 매출 증진에 기여하고자 운영 중인 곳으로 가격 경쟁력과 상품성, 디자인 등을 기준으로 업체를 선정할 계획이다.

이천 세라피아 도선당 / 한국도자재단 제공
이천 세라피아 도선당 / 한국도자재단 제공

'이천 세라피아 도선당'에서 모집할 분야는 ▲생활자기 ▲전통자기 ▲액세서리 등 도자상품과 공예품이다.

서류접수는 오는 3월 6일까지 이며 최종 발표는 오는 3월 13일 재단홈페이지를 통해 게제할 예정이다.

신청방법은 이메일로 접수하거나 제출서류를 지참하여 방문접수하면 된다.

여주 도자세상 / 한국도자재단 제공
여주 도자세상 / 한국도자재단 제공

 '여주 도자세상'에서 모집할 분야는 ▲아트샵 ▲리빙샵 ▲갤러리샵 등 가격 경쟁력과 상품성이 있는 공예품이나 생활자기이다. 

서류접수는 오는 28일 마감되며 최종 발표일은 3월 10일이다. 희망 업체는 신청서, 입점상품 리스트 등 필요 서류를 이메일 또는 방문 접수하면 된다.

단, 이천 도선당과 여주 도자세상 입점자의 경우 상품 확인 시 서류(이미지)와 상품이 상이하게 다를시 입점이 불가하며 모집규모는 총 30개 업체 내외로 변동될 수 있다. 

한국도자재단 최연 대표이사는 “이천과 여주의 도자 전문 쇼핑몰은 도자 판매 경로를 넓힐 수 있는 소비자와의 접점”이라며 “재단 쇼핑몰 입점 요장들의 상품 판매 매출 증대를 위해 홍보 및 판매 이벤트 등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확대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더 자세한 사항은 한국도자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