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3-30 13:35 (월)
다꾸가 궁금해? ‘사부작 사부작 에뚜알의 핸드메이드’
상태바
다꾸가 궁금해? ‘사부작 사부작 에뚜알의 핸드메이드’
  • 최미리 기자
  • 승인 2020.02.20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 취미러, 프로 사부작러를 위한 안내서
에뚜알(이셋별)저, 영진닷컴 출판
에뚜알(이셋별)저, 영진닷컴 출판

[핸드메이커 최미리기자] 많은 이들은 새해가 시작되면 다양한 계획을 짜기 시작하며 새로운 마음으로 다이어리를 구입한다. 일년의 시간을 어떻게 하면 더욱 알차고 뜻 깊게 보낼지 다이어리에 적어 보기도 하고, 새로운 취미생활을 하기 위해 계획하기도 한다.

최근에는 다이어리 꾸미기를 즐겨하는 ‘다꾸러’나 각종 핸드메이드를 취미로 사부작러들이 증가하며 여러가지 취미를 동시에 갖고 알뜰하게 시간을 소비하는 이들도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그러나 신년맞이 다이어리를 구입하고 제대로 사용하는 이들은 그리 많지 않다. 다이어리를 잊어버린 채 일년이 지나기도 하며 책장을 정리하다 지나간 날짜의 다이어리를 발견하기도 한다.

어떻게 하면 다이어리를 예쁘게 꾸미고, 끝까지 쓸 수 있을까? 라는 고민이 있다면 ‘사부작 사부작 에뚜알의 핸드메이드’ 도서를 참고해 보면 어떨까.

프로 취미러, 프로 사부작러를 위한 ‘사부작 사부작 에뚜알의 핸드메이드’ 도서는 오는 3월10일 출간될 예정으로 손으로 꾸미고 만드는 것을 좋아하는 이들이나, 프로 취미러가 되기 위해 다양한 취미를 체험해 보고 싶은 이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이야기를 전한다.

이 책에는 ▲매일을 기록하다 ▲마음을 표현하다 ▲나는 특별하다 ▲나도 할 수 있다 등 4개의 목차로 이루어져 독자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매일을 기록하다’에서는 다이어리의 종류부터 꾸미기 스타일, 꾸미기 팁과 관련된 내용들이 담겨있으며 보너스 페이지로 저자 에뚜알의 세삐공방 에피소드도 들어볼 수 있다.

‘마음을 표현하다’에서는 부모님을 위한 용돈 봉투나, 효도복권 쿠폰 만들기, 부모님 그림 그리기와 우정을 위한 커플 키링, 생일 카드 만들기 등이 수록되어 있다.

‘나는 특별하다’에서는 인싸가 되기 위한 폰케이스, 손거울, 필통, 책갈피 꾸미기와 보너스 페이지 ‘에뚜알은 어디서 배울까?’도 확인할 수 있다.

‘나도 할 수 있다”에서는 문구 제품 만들기 방법들이 수록되어 있으며 다꾸 관련 내용도 확인해 볼 수 있다.

저자 에뚜알은 “매일매일 똑같이 흘러가는 지루한 일상 속에서 나만의 취미를 갖는 것은 정말 행복한 일입니다. 이 책 속에는 레이아웃, 색감, 테마 등으로 나누어 소개하며 에뚜알만의 다꾸 노하우도 가득 담았 놓았으며 만드는 방법을 단계별로 자세하게 설명해 처음 시작하는 이들도 어렵지 않게 따라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나만의 취미 생활을 즐기며 일상 속 작은 행복을 느껴보면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